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 게시판

Q&A 게시판

Q&A 게시판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&A / 비회원
작성자 고객센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16 11:53:4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
안녕하세요 고객님!
상품관련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고객님 물류팀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여서 불량 상품의
동영상을 찍어서 [메일]발송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[울티메이트]상담원 연결후 [성함+연락처+동영상]첨부하여 재문의 부탁드립니다.

메일 발송하신 경우, 발송 후 당사 쇼핑몰 울티메이트Q&A게시판에 [성함+연락처 또는 주문번호]기재하여 메일 발송 확인 요청 기재하여 재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[교환]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▶ 메일 주소 안내드립니다.
byediet@naver.com

▶ 게시판 링크입니다.
http://b-black.co.kr/board/product/list.html?board_no=6
[모바일 https://m.b-black.co.kr/board/qa-게시판/6/ ]

▶ 카카오톡문의 경로입니다.
카카오톡 접속 후 상단 돋보기클릭→[울티메이트]검색→상담원연결
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